파워볼 이란? 파워볼사이트 토토 파워볼 하는법 클릭

지난 주말 첼시전에서 파워사다리 실점으로 이어진 뤼디거의 슈팅도 모두 페널티 박스 밖에서 중거리로 이어진 플레이들이었다.  둘 모두 잡아내거나 쳐낼 수 있는 장면이었지만 데헤아는 빠뜨리거나 리바운드 슈팅을 허용하며 실점을 내주고 말았다. 반응 속도와 관련해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했던 데헤아의 선방 능력을 떠올린다면

(물론, 원터치 연결을 파워볼사다리 기반으로 한 아약스 팀플레이의 완성된 장면은 미드필드에서만 만들어진게 아니었습니다.

긴 시간 경기가 중단되면서 흐름을 다잡을 수 있었고, 무엇보다 베르통언 대신 시소코를 투입하기로 한 포체티노 감독의 선택이 큰 효과를 봤기 때문이죠.

전반 23분께, 지예크→탈리아피코→판더비크(흘려주고)→타디치→판더비크로 이어지는 공격 전개는 그 정점이었죠.)

베르통언이 부상으로 아웃된 것은 안타까운 장면이었지만, 토트넘 입장에서는 일방적으로 밀리는 시합의 균형을 되찾을 기회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토트넘이 발견한 긍정의 요소는 아약스 3미들이 난공불락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시소코가 특유의 묵직한 움직임과 적극적인 몸싸움으로 상대의 공수 전환 속도를 늦추고, 나아가 재압박에 능숙히 대응했던 모습은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이뤄지면서 네레스에게 골대를 맞춘 장면 외엔 결정적 실점 위기도 거의 없었죠.  손흥민과 (몸 풀기 시작한) 케인의 복귀도 토트넘에게는 긍정적인 요인입니다.

특히, 아약스가 수비의 폭을 좁게 운영하고 라인을 종종 높게 끌어올리는 팀이라는 점에서 손흥민의 플레이 스타일은 매우 위협적으로 작용될 수 있습니다.  다만, 1차전처럼 경기한다면, 손흥민이 좋은 움직임을 보인다해도 적시에 패스가 들어올 수 있을 지 걱정되는 부분은 있습니다.

블린트와 더 리흐트, 그리고 데 용까지 손흥민이 중앙에서 상대할 아약스

데헤아의 실수로 결과적으로 맨유의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 출전이 불투명해져 그 충격과 타격이 더하다. 올 시즌 전반적으로 보더라도 데헤아의 관련 데이터가 좋지 않다. 데헤아는 올 시즌 리그에서만 실수로 4실점했다.

맨유는 올 시즌 리그 홈 18경기 중 단 2경기만을 무실점으로 막아냈다. 11%의 클린 시트 비율이다. 이는 맨유가 1962-63시즌 홈에서 21경기 중 2경기(9.5%)를 무실점으로 버텨냈던 이후 최악의 성적이다.

내년 여름에 맨유와의 계약이 끝나는 관계로 서둘러 연장 계약을 마무리해야 하지만 협상은 몇 달째 지지부진한 상태다.  이유는 데헤아 측에서 요구하는 주급 인상액을 맨유가 선뜻 받아들이지 못하면서다.

재정 부담을 우려한 맨유가 데헤아의 요구를 받아들이지 못하면서 계약 연장 협상이 계속해서 뒤로 밀리고 있다.

맨유가 데헤아 이탈을 대비해 에버튼의 조던 픽포드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오블락의 영입을 검토 중에 있다는 ‘맞불 보도’가 나오면서 협상이 더 복잡해지고 있기도 하다.

선수단 내부의 이슈가 밖으로 흘러나가 팀 집중력에 해를 입히거나 전력을 흔드는 걸 결코 좌시하지 않았다.

구체적인 액수로는 35만 파운드다. 5억2400만원이다. 여기다 수당 등을 합치면 1,2억이 훌쩍 더해지는 큰돈이다.

선수들이 이적 이야기가 흘러나오거나 주급 인상 등 재계약을 전후해 페이스가 크게 떨어지는 일이 반복되고 있다.

엔트리파워볼 : 파워볼주소.COM

파워볼하는법

By yes123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